스타벅스 제주 중문점
- 맛집 & 카페 내돈내산 후기
- 2020. 3. 13. 12:35
스타벅스 제주 중문점
스타벅스 제주 중문점은 독특한 건물 외관으로 제주 여행 중 또하나의 인생사진 명소가 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예쁜 계단 앞에 앉아서 사진 찍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기프티콘으로 받은 스타벅스 2만원 상품권이 있어서 제주 스타벅스 중에서 예쁘다는 스타벅스 중문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알록달록한 계단이 눈에 확 들어오는 제주 스타벅스 중문점이구요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과 같은 건물에 있어서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의 독특한 건물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 비오는 날 가볼만한곳으로 괜찮은 믿거나 박물관은 저도 몇 년 전에 다녀온 적이 있는데 아이들과 가기에도 괜찮은 중문 실내 여행지랍니다.
제주 스타벅스는 총 22개가 있는데요 제주시와 서귀포시에 고르게 분포하고 있답니다. 바닷가에 있는 제주 스타벅스는 바다뷰를 조망할 수 있는 곳들도 많아요. 하지만 중문점은 바다뷰는 볼 수 없는 곳이니까 바다뷰 찾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고 독특한 건물이 예쁜 곳이에요.
여기에 앉아서 사진 찍어도 좋아요
제주 스타벅스
제주 용담 DT점
제주 애월 DT점
제주 함덕점
제주 중문점(제가 방문한 곳)
서귀포 DT점
제주 중문 DT점
제주 노형점
제주 서귀포점
제주 송악산점
제주노형공원점
제주협재점
제주외도 DT점
제주도남DT점
세주신화월드R점
신제주이마트점
제주삼화DT점점
제주에듀시티점
스타벅스상사
요렇게 있답니다. 제주도에 예쁜 카페는 많은데 음료 가격이 좀 비싸지만 스타벅스의 경우는 전국의 가격이 다 똑같기 때문에 이런 점에서 제주 여행을 와서도 스타벅스를 가는 분들이 많은 것 같구요. 또 바다뷰가 있는 곳으로 가면 힐링도 할 수 있어요.
건물이 예뻐서
계속 입구에 머물었던 제주 중문점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건물로
정말 이색적인
스타벅스 제주 중문점입니다.
주문한거와 음료 사진은 찍지 않았구요 스타벅스 상품권이나 기프티콘이 사용 가능한 제주 스타벅스 중문점이었습니다. 라떼랑 아메리카노 사고 조각 케이크 2가지 사서 바닷가 가서 마셨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ㅎ
안타깝게도 스타벅스 제주 중문점에는 디저트 종류가 많지 않았어요. 마카롱도 별로 없었구요. 그래서 제주만의 특별한 디저트를 원한다면 애월이나 성산 등에 있는 제주에서 유명한 카페들을 가는 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1층에서는 바다뷰 볼 수 없고 실내는 그렇게 특별한 풍경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제주 스타벅스는 어디든 사람이 참 많습니다.
여기는 2층인데요 2층도 뷰는 좋지 않습니다. 건물 외벽에 막혀서 훌륭한 뷰를 기대하고 온다면 실망할 수 있어요. 하지만 2층 같은 곳에서는 눈치 안 보고 노트북 하는 분들이 많았으니 제주도 혼자 여행하면서 좀 오래 쉬어갈만한 카페를 찾는다면 제주 스타벅스 중문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