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여행하기 좋은 곳 추천 모음
- 추천 여행지 베스트 모음
- 2024. 5. 29. 17:01
6월 여행하기 좋은 곳 추천 모음
신록이 번져 가면서 서서히 녹음으로 짙어지는 계절인 6월은 어느 지역 숲이든 저마다 다른 채도의 초록빛으로 힐링을 안겨줍니다. 가지 끝에서 시작한 신록이 짙푸른 녹음으로 변해가는 숲을 즐기기에는 요즘만 한 때가 없습니다.
- 향수호수길
- 평창 육백마지기
- 온빛자연휴양림
- 무의바다누리길
- 고성 하늬라벤더팜
- 산청 수선사
- 죽변해안스카이레일
- 유구색동수국정원
- 고창청농원 라벤더축제
- 거제 저구항 수국
충북 옥천 향수호수길
6월에 여행하기 좋은곳 충북 옥천에 있는 향수호수길은 6월의 추천 방문지로 선정된 이곳은 옥천 9경 중 8경에 속하며, 그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옥천읍 수북리의 옥천선사공원에서 안내면 장계리 주막마을까지 이어지는생태문화 탐방로인데 대청호반의 멋진 경관을 따라 만들어져 있어 정말 아름다운 6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입니다.
충북 옥천군 안내면 장계리 산90-9
강원도 평창 육백마지기 샤스타 데이지꽃
강원도 평창의 육백마지기는 정말 독특하고 아름다운 6월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이름 '육백마지기'는 이곳이 볍씨 육백 말을 뿌릴 수 있는 넓은 밭을 가졌기 때문에 붙여진 명칭입니다.
5월 말에서 6월에 걸쳐 육백마지기에는 흰색 샤스타 데이지 꽃이 축구장 6개를 합친 크기만큼 펼쳐져 장관을 이루는 6월 달 가볼만한곳입니다.
평창군 미탄면 회동리 1-14
논산 온빛자연휴양림
초록의 계절인 6월에 논산의 온빛자연휴양림을 다녀왔었는데 여기는 메타세콰이어나무와 호수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6월 여행하기 좋은곳이에요.
특히 초록초록한 계절에 가면 그 매력이 배가 되더라고요.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곳을 방문한 후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인천 중구 무의바다누리길
6월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인천 중구에 있는 무의바다누리길을 다녀왔었습니다. 반짝이는 서해를 배경으로 해안 트레킹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아름다웠답니다.
소무의도는 섬 전체를 감상할 수 있는 약 2.5km의 탐방로가 있어서 푸릇푸릇한 산과 에메랄드빛 바다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서 6월 둘레길 추천하고 싶어요.
인천광역시 중구 무의동
연중무휴
이용요금 : 무료
자체 주차장 이용
강원도 고성 하늬라벤더팜
6월 여행하기 좋은곳 강원도 고성의 하늬라벤더팜은 도로부터 정원까지 온통 보라빛으로 물들어 있어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보랏빛 라벤더꽃밭에서 인생샷을 찍고 보라색 아이스크림까지 먹으니 정말 완벽한 하루였답니다.
경남 산청 수선사
6월에 여행하기 좋은곳 경남 산청에 위치한 수선사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사찰로, 주지 여경 스님이 직접 꾸미신 연못과 그 주변 경치가 정말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웠어요. 작고 소박한 공간이지만, 근심 걱정을 내려놓고 힐링하기에 정말 좋더라구요.
09:00 ~ 18:00
수선사 내 카페 있음
주차가능
반려견❌
경북 울진 죽변해안스카이레일
경북 울진의 죽변해안스카이레일은 6월 여행하기 좋은곳으로 울진에 가면 꼭 타야 한다는 힐링 오션뷰 스카이레일은 정말 아름답고 깨끗한 죽변해변을 40분 동안 구경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었어요. 미리 예약하는 게 좋다는 조언을 듣고 예약했는데, 덕분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
충청도 6월 축제 가볼만한곳으로 공주는 수국으로 가득했습니다. 보통 유구색동수국정원은 6월부터 7월 초까지도 정말 풍성합니다. 유구천 1km 강가 전체가 수국 천지이고 제가 평생 봤던 수국밭 중에서 수국 종류가 가장 다양하고 컸던 6월에 여행하기 좋은곳입니다.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
충남 공주시 유구읍 유구리 648-17
고창청농원 라벤더축제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고 싶은 여름 낭만 가득한 라벤더축제입니다. 6월 달 가볼만한곳 데이트로 딱 좋은 꽃축제라면 라벤더 축제가 으뜸입니다. 보라보라한 라벤더 정원에서 예쁜 사진도 건지고 달달한 사랑도 나눌 수 있습니다.
고창군 공음면 청천길 41-27 (용수리 681)
입장시간 : 09:00 - 17:30 (17시 마지막입장)
입장료 5,000원 (14세 미만 무료)
거제 저구항 수국
여름하면 수국이고 경남의 수국 명소로 꼽히는 이 곳은 거제 저구항입니다. 바다와 함께 예쁜 수국프레임으로 사진과 영상을 남길 수 있어서 6월 여행하기 좋은곳으로 설레는 곳이고 저구항을 걸으면서 수국도 구경하고 예쁜 프레임에서 소중한 시간을 남겨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