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절 인사말 문구

반응형
반응형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좋은글 사자성어 중에 우공이산(愚公移山)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어리석은 사람이 산을 옮김을 뜻하는데 우직하게 한 우물을 파는 사람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의미의 새해 덕담 사자성어 글귀입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마음 먹기에 따라서 산을 옮길 수도 있고 숲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루고자 하는 굳은 신념을 가진 사람에게  불가능은 없습니다. 미리 겁먹고 시도하지도 않은 채 포기한 일들이 있지는 않았는지 2022년을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되었기에 2022년 설명절 연휴를 맞아 잠시 쉬어가며 생각해볼 여유를 맞이해봅니다.

 

설명절 인사말 문구

 

우리는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순간 사실은 그 일을 하기 싫다고 마음 먹고 다짐해버린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실행되지 않는 것들이 있습니다. 기쁘게 일하고 해 놓은 일을 보며 기뻐하는 마음으로 2022년 열심히 살아보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겁니다. 

매일매일은 우리에게 기쁨과 행복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하루하루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라며 설명절도 웃음꽃피는 연휴 되시길 바라며 소중한 분들께 전할 수 있는 설명절 인사말 문구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 1

 

질투는 자기가 못 가진 것을 향해서만 생기는 감정이지만 시기는 자기가 갖고 있으면서도 생기는 탐욕을 뜻합니다. 질투는 시기보다 깨끗한 감정으로 질투 때문에는 잘될 수 있지만 시기 때문에는 망가지기 쉽습니다. 살면서 질투는 필요한 것이니 그것이 나를 긍정으로 이끌거나 너그러운 나로 바꾸어주기도 하지요.  마음에 긍정의 씨앗을 뿌리고 2022년 마음 먹은 일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설명절 가족과 함께 기쁜 일만 생각하는 연휴 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람이 남았다'는 말만큼 좋은 말이 어디 있겠습니까. 금전보다 중요한 것이 사람간의 정과 도리입니다. 때로 명예가 우선이고 물질이 우선으로 여겨질 때, 사람이 남았다는 말을 되새겨봅니다. OO님과 함께했던 지난 모든 날이 좋았고 앞으로 함께할 2022년도 무척 설렙니다. 언제나 변함없는 믿음과 사랑으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인연으로 남고 싶습니다. 임인년 설명절 행복한 연휴 되시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 2

 

귀는 활짝 열어놓고 입은 되도록 느리게 열고, 분노는 천천히 내보내라고 합니다. 서로 다른 생각 속에 살아도 궂은 일에서 더욱 힘을 발휘하는 게 가족이고 그런 가족이 모이는 설명절입니다. 모래알처럼 흩어졌다가도 어느 계기로 똘똘 뭉치는 것이 가족이 아닐까요.  소중한 가족들이 모이는 설명절입니다. 가족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기쁨 가득 설명절이 되길 바라며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새희망을 바라보며 인생의 노트를 펼쳐봅니다. 아직 식지 않은 열정을 꺼내여 좀 더 멀리 내다보고 똑바로 뛰어가자고 삶의 얼굴은 흙처럼 유순하고 부드럽게 하고 삶의 마음은 지나가는 바람처럼 없는 듯 비워내고 삶의 지혜로운 눈은 늘 정직한 실천이라고. 많이 베풀고 지혜롭게 살아가는 2022년이 되리라 다짐해 봅니다. 임인년 설명절 따뜻하고 사랑 넘치는 연휴가 되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 3

 

새해 새날 설날아침 사랑의 노트를 펼쳐봅니다. 2022년 새해 첫날 가장 깨끗한 마음을 준비하고 좀 더 많은 관심과 깊은 사랑으로 세상을 마주하자고 다짐합니다. 사랑의 얼굴은 달처럼 환한 미소 머금게 하고 사랑의 마음은 해처럼 둥글고 모나지 않도록 하고 사랑의 아름다운 진심은 늘 뜨거운 심장이라고. 사랑 많이 하고 사랑 받이 받는 2022년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며 설날도 행복한 연휴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 4

 

행복은 가장 낮은 곳에서 소리 없이 찾아온다고 어제 살아왔던 날들은 추억의 일기장에 적어놓고 오늘 살아갈 날들은 열정의 수첩에 빼곡히 채워놓고 내일 다가올 날들은 성공의 달력에 그려놓고 늘 깨어있는 삶으로 멋진 하루를 살아봅니다. 꿈과 열정이 멈추지 않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설명절도 기쁨과 행복 가득한 연휴 되길 바랄게요. 202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구름이 구름에 묻혀 구름이 되고 흰눈은 흰눈 위에 쌓이는 겨울입니다. 바람은 바람 따라 가고 별은 별처럼 빛나며 하늘은 그냥 그 자리에 계속 머물고 있는 날들. 매일매일이 젊은 하루이길 바랍니다. 젊은 생각과 젊은 열정으로 2022년 또 열심히 살아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임인년 설명절 사랑과 행복 가득한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 5

 

나이가 들었다고 모두 잃어버린 것은 아니고 나이가 들었다고 모두 슬픈 것은 아니지요. 나이가 들었다고 모두 불행한 것은 아니고, 나이가 들었다고 두려워 할 일은 더더욱 아닙니다. 새해가 되어 나이를 먹었다고 꿈이 사라지는 것도 아니고 내가 할 수 있던 일을 못하게 되는 것도 아닙니다. 꿈과 나이는 상관이 없고, 꽃이 피는 그때가 제때인 법이니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는 2022년이 되어봅시다. 설명절 가족과 함께 행복 나누는 연휴 되시길 바라며 코로나 걱정없는 건강한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람이 눈을 떴으면 눈뜬 값을 해야 하고, 밥을 먹었으면 밥값을 해야 한다던데? 너는 눈뜬 값을 너무 많이 하고 밥값을 너무 많이 했잖아? 지난해 정말 열심히 살아왔고 최선을 다했던 너는 최고였어. 그러니 이번 설명절에 떡국 많이많이 먹고 건강한 2022년이 되길 바란다. 복 많이 받고 올해 목표한 일 모두 이루는 정말 멋진 한 해가 되길 응원할게.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 6

 

누구에게나 이루고 싶은 소원 하나쯤은 있습니다. 그러나 이루어지기도 하고 때로는 포기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자기만의 아킬레스건을 극복하거나 힘든 과정을 견뎌야 하는 것은 어쩌면 '웅녀'가 견뎌냈을 고통이나 인내심이 필요한 것일 테지요. 과연 그것을 이루어서 내가 행복할 것인지, 아니면 지금의 이 상태로도 만족할 것인지는 오로지 자신의 판단에 달려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꼭 이루어야 한다는 욕구가 있다면 그것으로 가는 과정은 힘듦을 넘어 고통 자체를 희열로 느끼는 과정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못올라갈 나무는 포기하는 것이 아닌 사다리를 타고라도 올라가야한다는 요즘, 올해 마음먹은 일 중 하나는 반드시 이루어내는 2022년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설명절 훈훈한 연휴 되시길 바라며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 7

 

당신은 항상 자신에게 말합니다.
'그래,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했어.'
'여기까지 한 것도 내가 할 수 있는 최고인 거야'

오늘도 앞으로 살아갈 날들을 위한
노력과 열정을 제한하고 자신을 옥죄는
덫이 있지는 않나요?

많은 사람이 사고와 행동, 결과의 제약을 걸고
그들은 스스로 정한 한계를 절대로 벗어나려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오늘도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나요?
아이가 정신과 육체가 건강한 어른으로 성장하기 위해,
어른이 좀 더 어른다운 어른으로 성장하기 위해,
건강한 성장의 의미를 생각해보세요.
성장에는 나이가 없습니다.
2022년에는 어떤 성장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설명절 인사말 문구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