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전동칫솔 PRO100 내돈내산 후기
- 내돈내산 리뷰
- 2022. 3. 6. 00:59
오랄비 전동칫솔 PRO100 내돈내산 후기
먼저 이 상품의 정확한 이름은 오랄비 전동칫솔 PRO100 트윈팩 2세트입니다. 오랄비 전동칫솔을 사용해온지는 10년이 훨씬 넘었고 한 번 구매하면 거의 고장이 없이 5년 넘게 사용하고 호환되는 칫솔모만 구매하면 아주 오래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건전지 교환이 아니고 전기로 충전하기 때문에 매일매일 강력하게 양치질 할 수 있다는 것도 좋구요.
또 오랄비 전동칫솔 하나만 있다면 칫솔모 여러개를 구매해서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좋은 점인데요, 결혼을 하면서 저는 오래전부터 사용하던 오랄비 전동칫솔을 그대로 들고와서 사용을 했어요. 아마 6년 정도 사용하는 제품 같은데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랄비 전동칫솔을 사용한지 10년이 넘었는데 처음 제품은 고장이 나서 한 번 바꿨고 두번째 제품은 고장없이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고, 회전 강도가 좀 센편인데 그게 저한테 잘 맞더라구요.
일반 칫솔을 사용하던 남편이 제 전동칫솔을 사용해보더니 너무 좋다고 해서 호환칫솔모가 여러개라서 몸체는 하나인데 칫솔모를 바꿔가면서 사용하다 보니까 크게 불편하지는 않은데 너무 더럽게? 사용하더라구요. 양치질 하면 본체도 꼭 세척해줘야하는데 그렇게 안 하니까 본체에 양치 후 거품이 잔뜩! 그래서 이번에 오랄비 전동칫솔 PRO100 트윈팩 2세트를 추가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랄비 전동칫솔 PRO100 트윈팩 2세트
구매는 평소 자주 이용하는 GS 홈쇼핑에서 카드 추가할은 7%가능할 때 이용했고 6만원 초반에 오랄비 전동칫솔 2개를 구매했습니다.
저도 새것을 사용하고 싶어서 핑크색, 남편 꺼 검정색을 주문했는데 저는 기존꺼를 그대로 사용하다가 고장나면 사용하거나 여행갈 때 사용해도 좋을 것 같구요. 이번에 구매한 오랄비 전동칫솔 PRO100 트윈팩 2세트에는 케이스가 있어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구성품은
오랄비 전동칫솔 본체 2개
충전기 2개
칫솔모 2개(종류가 다름)
여행용 케이스 2개
이렇게 완벽하게 2세트입니다.
케이스는 딱 맞게 홈도 완벽하게 있었습니다. 오랄비 전동칫솔 PRO100 트윈팩 2세트에는 색상이 블랙, 핑크, 화이트가 있었고, 각 색상에 따라 칫솔모가 다른 종류가 내장되어 있었습니다. 칫솔모야 어차피 3 ~ 4개월이면 바꿔야하니까 오래 사용해야하는 본체 색상이 이쁜 걸로 선택하게 되었구요.
하도 오래 전에 구매해서 생각나지도 않았던 오랄비 전동칫솔 사용방법도 다시 한 번 읽어보게 됩니다.
오랄비 전동칫솔 PRO100 트윈팩 2세트 사용후기
일단 가격은 진짜 저렴하고 구성품도 좋습니다. 색상도 좋고 무게감도 가볍구요. 후기에서도 알 수 있듯이 문제는 다른 오랄비 전동칫솔에 비해 진동이 약하는 것이었어요. 처음 오랄비 전동칫솔을 써보는 분들은 그저 좋다고 느낄텐데 다른 제품을 써본 분들은 당연히 진동이 매우 약하게 느껴질 수밖에 없습니다. 저도 사용해봤는데 진동이 엄청 약하더라구요. 그러니까 이가 덜 닦이는 기분이 들었구요.
그러니까 제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오랄비 전동칫솔의 진동이 더 강하고 소리도 더 큽니다. 오랄비 전동칫솔 PRO100는 진동도 더 약하고 소음도 더 작습니다. 대신에 부드럽게 느껴지구요. 그래서 잇몸이 약한 분들이라면 오히려 오랄비 전동칫솔 PRO100가 더 맞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좀 이를 빡빡 닦는 분들이라면 시원함이 느껴지지 않을 수 있구요.
제가 양치질을 잘 못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실제로 오랄비 전동칫솔 PRO100로 이를 닦고 나면 어금니 가장 안쪽이 잘 안 닦여서 손으로 이물질을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던 오랄비 전동칫솔을 다시 사용합니다. 하지만 남편은 오랄비 전동칫솔 PRO100 아주 좋다고 잘 사용하고 있고, 저보다 잇몸이 약한 편이며 평소 부드러운 칫솔모를 좋아했기에 이 역시도 잇몸 상태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오랄비 전동칫솔 PRO100 트윈팩 2세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