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야간관광 애월 제주 불빛정원

반응형
반응형

제주 야간관광 애월 제주 불빛정원


애월 가볼만한곳들은 그냥 바다만 가도 좋은 장소들이 정말 많은데요, 제주도는 밤문화가 화려하지 않아서 제주 야간관광 가볼만한곳을 찾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제주 불빛정원처럼 야간개장하는 곳들이 몇 곳있지만 모두 유료입장이기에 여행와서 그런 곳만 찾아다니기는 경제적으로 부담스럽기도 하구요. 제주시에서 볼일을 보고 밤에 서귀포로 넘어올 때마다 평화로 반짝이는 조명이 늘 아름답게 보여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곳이 제주 불빛정원이었습니다.

 

 

 

 

 

아마 제주 여행을 오신 분들이더라도 제주 불빛정원의 밤풍경을 보았다면 저기 정말 화려하고 예쁘다! 그런 감탄사를 남발하게 될 것 같아요. 한번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제주 투어패스 48시간 프리이용권에 제주 불빛정원이 있어서 다녀와봤습니다. 제주 투어패스 48시간 자유이용권은 가성비 갑 최고이구요, 도민들도 48시간 이용권을 구매해서 토요일과 일요일 투어를 다니기도 한답니다. 카페 2곳에 제주 관광지 2곳만 가도 뽕을 뽑고 남거든요.

 

제주 불빛정원 주차장은 매우 넓었구요, 매표소에서 제주 투어패스를 보여준 다음 입장하게 됩니다.

 

 

 

안에서 기념품 같은 걸 판매하는 남자분이 있던데 엄청 친절하시고 유쾌하고 좋으셨어요. 백조 두마리가 있는 이곳은 처음 입구인데 들어오는 사람마다 저기에 서라고 하면서 아저씨가 사진을 다 찍어줍니다. 본인들의 핸드폰으로 말이에요. 그것도 한두장이 아니고 다양한 각도로 찍어주시고, 이런 포즈해라, 저런 포즈 해라, 춤을 춰라, 커플이면 뽀뽀해라 등등 너무너무 재미있으셨고요, 저희도 아저씨가 찍어주신 사진이 10장도 넘었던 것 같아요.

 

 

제주 야간관광 애월 밤에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제주 불빛정원은 사실 밖에서는 엄청 크고 화려해보였는데 안으로 들어와보니까 규모가 크지는 않았어요. 제주 밤에 가볼만한곳으로는 허브동산이 으뜸인 것 같은데 애월에서 허브동산까지는 너무너무 멀기 때문에 그럴 때는 제주 불빛정원으로 오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대신에 허브동산보다 이곳의 입장료가 저렴하구요, 포토존이 예쁜 인생사진관도 무료로 개방되어 있어서 사진찍기 좋아요. 또한 입장하는 분 모두 사진인화를 1장씩 해주더라구요. 저희도 여기에서 찍은 사진을 인화하려고 했고 2명이니까 2장을 인화할 수 있었는데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그냥 나왔어요. 

불빛정원 규모만 본다면 조금 비싼 것 같지만, 인생사진관이 무료 개방되고 거기에 무료 인화도 각 1장씩 해주므로 그렇게 따져보면 또 비싼 것 같지는 않습니다.

 

평화로를 지날 때마다 반짝이는 풍경이 이곳이었네요
분수도 있고요

 

 

 

폭죽놀이 같은 것도 바로 구매해서 가족 단위로 놀 수 있어요. 옆에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더라고요.

 

제주 불빛정원에서 꽤 예뻤던 제주도를 형상화한 조명이에요. 한라산까지 정교하게 만들어놓았고 돌하르방도 서 있었어요. 

 

 

근처에 제주 공룡랜드가 있어서인지 조형물 중에 공룡이 꽤 있더라구요. 제주 야간관광 장소로 넓지 않은 규모지만 곳곳에 사진찍을만한 포토존을 많이 만들어놓았고요, 요즘은 밤에도 많이 춥지 않으니까 근처에서 숙박하는 분들이라면 애월 밤에 가볼만한곳으로 잠깐 다녀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원은 20분 정도면 산책을 끝낼 수 있고, 인생사진관에서 사진찍고 논다면 10 ~ 20분 정도 추가될 수 있어요. 무료사진인화는 대기줄이 길기 때문에 시간이 충분하다면 기다렸다가 인화하는 것이 좋고, 시간이 넉넉하지 않다면 기다기기 힘들 것 같습니다.

 

이런 공룡 조형물이 반짝이니까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제주 불빛정원

 

 

산책로를 따라 쭉쭉 걸어요

 

제주 야간관광 약 20분 정도의 산책을 마쳤구요. 야외에서 사진을 많이 찍는다면 소요시간은 30분 정도 될 것 같아요. 

 

 

이제 인생사진관으로 들어왔어요. 여기는 실내 포토존으로 예전에는 별도의 입장료를 받았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지금은 무료개방되고 있답니다. 예쁘게 꾸며진 장소라서 커플 여행자라면 삼각대 들고와서 사랑스럽게 사진찍기 좋습니다. 저희도 여기에 앉아서 사진을 찍었고 소품도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여기는 커플여행자들이 특히 좋아하더라구요. 서로 인형 안고 삼각대 세워놓고 사진 찍더라구요.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색감인데 어머님들도 좋아하셔서 여기에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이제 봄이 되면서 4월 5월 제주도 여행오시는 분들은 가족여행자들이 많아질 것 같은데요 제가 사진으로 담은 곳 이외에도 인생사진관 포토존은 더욱 많아서 실내에서 가족사진을 찍기에도 좋아보입니다.

제주 애월 밤에 가볼만한곳으로 기분좋게 산책하면서 화려한 밤을 보낼 수 있고, 인생사진관에서 가족여행사진도 남길 수 있으니 근처에 머물고 있다면 참고하면 좋은 제주 야간관광 제주 불빛정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